본문 바로가기
남녀생활백서

술자리에 여자가 남자한테 보내는 플러팅신호

by 꿀팁저장원 2023. 6. 18.

술자리에서 여자의 플러팅 신호

 

여러분의 눈치채기 술자리에서 여성이 남성에게 보내는 플러팅 신호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몇 가지 주요 플러팅 신호를 정리하였습니다.

 

웃음과 눈웃음

 

여자가 많이 웃고 눈웃음을 지을 때, 그것은 상대방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자주 웃으며, 상대방이 하는 말에 진심으로 웃는 것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몸짓과 행동

 

여자가 상대방에게 플러팅 신호를 보낼 때, 그 몸짓과 행동에도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머리카락을 건드리거나, 다리를 서로 꼬거나, 약간의 적극적인 움직임 등이 플러팅 신호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화 주제와 질문

 

상대방에 대한 관심을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 여자는 더 많은 대화를 주도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공통 관심사를 찾거나 개인적인 질문을 하는 등의 방식을 통해 친밀감을 쌓으려 할 것입니다.

 

접촉과 스킨십

 

약간의 접촉과 스킨십은 플러팅 신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자가 상대방의 팔을 만지거나 어깨를 두드리거나, 의도적인 신체 접촉을 시도한다면, 이는 플러팅 신호로 읽힐 수 있습니다.

 

진심 어린 칭찬

 

여자가 남자를 진심으로 칭찬하며 호감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양한 주제에 대한 칭찬을 통해 상대방의 자존감을 높이고 호감을 얻는 것이 목표입니다.

 

관심 표시와 초대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을 표현하고, 향후 만남이나 다음 술자리에 초대하는 것 역시 플러팅 신호의 일종입니다.

 

마지막으로 취해서 잠들었다면 그건 완벽한 그린라이트! 낯선남자(호감없는남자)앞에서 여자는 절대로 취할정도로 술을 먹지 않습니다. 그러기에 바로 호텔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플러팅 신호를 눈치채고 정확한 해석을 할 수 있다면, 여성의 마음을 더 쉽게 이해하고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술자리에서 이러한 신호를 주시하며 좋은 인연을 만드시길 바랍니다.